소통참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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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센터
이용안내
신청하신 민원은 [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]에 근거하여 접수 처리되오니 신청하시기 전에 반드시 다음 안내를 읽어보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- 민원을 제기하시기 전에 민원사례 검색을 통해 유사민원의 처리내용을 먼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보증제도 등에 관한 질의는 고객상담실을 통하여 하시기 바라며, 민원성 글이 아닐 경우 고객상담실 게시판으로 이관될 수 있습니다.
- 특정 불특정 대상에 대한 욕설 및 비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.
- 민원접수 후 사실 확인을 위해 온라인 및 유선으로 민원인에게 연락이 취해 질 수 있습니다.
- 지역신용보증재단에 대한 민원의 경우, 중소벤처기업부 및 지역신용보증재단과의 협의 및 이관절차가 추가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- 민원신청시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노출을 삼가하여 주시고, 중앙회는 직접 전화를 걸어 보증상담을 하지 않으니 브로커 등 신용보증재단을 사칭하여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시에는 금감원(국번없이 1332번)으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.
- 담당부서
- 감사실
- 연락처
- 063-290-4613